국립강릉원주대학교 음악교육지원센터 직원·강사(기간제 계약직) 채용 공고
- 작성일
- 2025.03.11
- 작성자
- 최현아 (음악교육지원센터 직원)
- 조회수
- 887
국립강릉원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 - 6호
국립강릉원주대학교 음악교육지원센터 직원𐩐강사(기간제 계약직) 채용 공고
국립강릉원주대학교 음악교육지원센터에서 근무할 행정직원 및 강사(기간제 계약직)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2025년 3월 11일
국립강릉원주대학교산학협력단장
1 |
채용 인원 및 담당업무 |
|
|
|
|
|
직렬 |
직종 |
채용 인원 |
담당업무 |
계약기간 |
근무지 |
비고 |
행정직 |
행정직원 |
1명 |
센터 행정업무 제반 (회계 처리, 일반서무 등) |
채용일로부터 1년 |
강릉 |
사업 유지 기간 동안 계약을 연장할 수 있음 |
강사 |
국악(북) |
1명 |
지역사회서비스 제공 인력 (각 담당 파트별 강좌) |
|||
음악정서 |
2명 |
|||||
미술정서 |
1명 |
2 |
근무 조건 |
|
|
|
|
|
⚪ (계약기간) 계약(채용)일로부터 1년 간
⚪ (보수 및 근무시간)
- 행정직원: 월 1,500,000원 / 매주 화~금 13:00~16:00, 토 09:00~17:00
※ 계약이 시작되는 시점부터 한 달 동안은 인수인계 과정으로 근무 시간 및 급여가 조정될 수 있음 (월 1,000,000원)
- 강사: 수업 1회*당 35,000원 / 매주 토요일 근무
* 1회 수업시간: 50분
※ 직종(전공)에 따라 수업 시간은 별도로 결정함
※ 강사의 경우 회당 단가가 경력 등에 따라 상향 조정될 수 있음
3 |
지원 자격 |
|
|
|
|
|
⚪ 지원자격
공통 |
- 공고일 기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-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-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|
강사 |
- 각 직종별(북, 음악정서, 미술정서) 전공자 |
⚪ 우대사항
공통 |
- 국가유공자, 저소득층, 취업지원대상자, 장애인* * 직무 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 |
행정직 |
- 산학협력단, 산학협력 관련기관 및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- 컴퓨터 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 |
강사 |
- 음악𐩐미술 관련 강사 경력이 있는 자 (북, 음악정서, 미술정서 등) |
※ 우대사항 요건 인정을 위해서는 지원자 본인이 우대사항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(경력증명서, 자격증, 관련 증명서 등)를 지원서류 제출 시 필수로 제출하여야 함 |
4 |
심사 방법 및 합격자 결정 |
|
|
|
|
|
⚪ (1차 서류전형)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격, 경력 등의 제출서류를 심사하여 적격, 부적격 판정
- 각 직종별 채용 인원의 3배수를 선발 - 응시인원이 직종별 채용 인원의 3배수 범위 이내이면 자격요건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, 부적격을 판단 - 응시인원이 직종별 채용 인원의 3배수 이상인 때에는 서류전형 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채용 인원의 3배수를 합격자로 결정(동점자 발생 시 전원 합격처리) ※ 서류전형 평가 기준: 자기소개서, 명시된 우대사항 |
⚪ (2차 면접시험) “1차 서류전형” 합격자를 대상으로 구술 평가를 진행하고 평가하여 합격자를 선발
⚪ (합격자 결정) 「공무원임용시험령」 제30조 제2항 준용
- 면접위원 전체 평정성적(‘상’, ‘중’, ‘하’의 개수)을 집계하여 ‘상’의 개수가 많은 순으로 합격자 결정
- 면접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을 ‘하’로 평정하였거나,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평정요소를 ‘하’로 평정할 경우 불합격 처리
- 선발예정 인원을 초과하여 동순위자 발생 시에는 동순위자를 대상으로 면접 재시험 실시(「공무원임용시험령」 제32조제3항 준용)
-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면접시험 차순위 득점자를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
- 심사결과 적합한 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5 |
모집 일정 |
|
|
|
|
|
구분 |
기간 |
비고 |
모집공고 및 원서접수 |
2025. 3. 11.(화)~2025. 3. 18.(화) |
· 강릉원주대학교 홈페이지 등 |
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일정 안내 |
2025. 3. 20.(목) <예정> |
· 대학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|
면접시험 |
(행정직) 2025. 3. 25.(화), 14:00 <예정> (강사) 2025. 3. 25.(화), 14:00 <예정> |
· 강릉원주대학교 내 지정 장소 |
최종합격자 발표 |
2025. 3. 28.(금) <예정> |
· 대학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|
채용 예정일 |
(행정직) 2025. 4. 1.(화) <예정> (강사) 2025. 5. 1.(목) <예정> |
|
※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일정 변동이 생길 경우 대학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인별 연락처로 안내 예정
6 |
제출 서류 |
|
|
|
|
|
⚪ 이력서, 자기소개서 각 1부
⚪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1부
⚪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부
⚪ 경력(재직)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1부
⚪ 최종학력 증명서 1부
⚪ 주민등록 등본 또는 병적증명서 1부
※ 최종학력 증명서, 주민등록 등본(또는 병적증명서)은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
7 |
접수 기한 및 제출 방법 |
|
|
|
|
|
⚪ (접수 마감 기한) 2025. 3. 18.(화) 18:00까지
⚪ (직접 방문 제출) 강원도 강릉시 죽헌길 7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예술1호관 225호 음악교육지원센터
※ 직접 방문 제출 시 점심시간(12:00~13:30)은 제출 불가
⚪ (이메일 제출) hyuna2610@gwnu.ac.kr
※ 위의 메일주소로 접수 마감 기한까지 도착한 건에 한함
⚪ (접수 확인 문의처) 음악교육지원센터 (033-640-2525)
8 |
기타 사항 |
|
|
|
|
|
⚪ 서류제출 누락,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
⚪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, 담당 예정 업무 등이 적합한지 우선 판단하여 원서 제출 요망, 제출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
⚪ 서류전형 및 면접심사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대상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⚪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또는 결격사유가 발생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
⚪ 채용절차와 관련한 채용서류의 반환·청구, 파기, 보관 등의 사항에 관해서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에서 정한 바에 따름
⚪ 본 시험계획은 기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응시대상자에게 별도 고지함
⚪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악교육지원센터 (☎ 033-640-2525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첨부파일